골프 그립 추천 5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골프 그립은 플레이어와 골프 클럽의 유일한 접점이 되는 부분입니다. 클럽이 자신의 손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결국 그립의 종류에 따라 많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만큼 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골프 그립은 여러 제조업체에서 출시되고 있으며, 소재, 무게, 디자인에 따라 다 다릅니다. 그래서 이제 막 입문하기 시작한 초보골퍼 혹은 백돌이 분들의 경우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감이 안오실 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골프 그립 10가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골프 그립 추천 5가지
1. 골프프라이드 투어 벨벳 러버
많은 골프 브랜드들의 디자인 기준이 되고 있는 모델입니다. 고무 그립 타입으로 소재는 고품질 혼합 고무를 사용하고 있으며, 미끄러지지 않는 표면 패턴을 조합하고 있기 때문에, 잡고 플레이하기 매우 쾌적합니다.
두께는 M58, M60, M62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무게는 45, 50, 52g이며, 백 라인이 없기 때문에 샷에 변화를 주고 싶은 분이나, 골프 그립을 쉽게 교환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골프프라이드 CP2 Wrap
부드러운 줌 골프 그립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소재는 고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손에 달라 붙는 느낌이 좋은것이 특징입니다. 손이 건조하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일반 모델보다 테이퍼를 억제하고 있습니다. 왼손잡이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욱 그립감을 향상시키고 안정된 샷을 지원합니다.
또한 두께는 60M에 무게는 50g 정도이며 백라인이 아니기 때문에 페이스의 열림 상태를 조절하여 훅이나 슬라이스 샷을 치고 싶은 분께 최적의 그립입니다.
3. 골프프라이드 투어 벨벳 러버 360
현직 골프프로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스테디셀러를 자랑하는 골프 그립니다. 안티슬립 표면 패턴이 360도에 걸쳐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지 않는 모델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양쪽에는 더블 대시 반지가 있기 때문에 샤프트의 방향이나 각도에 관계없이 일관성있는 외형을 유지해주는 것도 특징입니다. 백라인은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페이스의 열림 상태를 조절하여 훅이나 슬라이스 샷을 치고 싶은 80~100타 정도 나오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4. IOMIC 골프그립 Sticky 2.3 표준
남녀 겸용 골프그립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두께는 M60에 무게는 50g정도입니다. 수평 표면 패턴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립력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백라인이 있기 대문에 페이스가 쉽게 열립니다. 백돌이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또한 소재는 엘라스토머 소재가 적용되었으며, 컬러도 다양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촉촉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손이 많이 건조하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5. CADERO AB RUBBER CODE 1991
본 제품은 고무 부분에 항균제를 함유하고 있어서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포인트입니다. 두께는 M60에 무게는 48g 정도이며, 고무 그립이 손에 달라붙는 느낌이 나서 가지고 다니기 좋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백라인의 유무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추어 고르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